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활량 늘리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정성화 선수가 썼다는 이 제품들은 요즘 인기가 많은데요.







실제로 구글에서 폐활량을 치면 해당 제품이 나올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눈여겨 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축구를 좋아하는 동생이 사용하기 위해 직접 구매해 알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신기하게 생긴게 도움이 될까 싶은 생각은 들었지만, 폐활량 발달이 필요한 가수나 배우 직업의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만큼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며 많은 분들의 실제 사용 후기들을 보았는데요. 농구 같은 경우 1쿼터를 뛰고 힘들어하시던 분이 3쿼터까지 풀로 뛸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파워브리드, 울트라브리드 사용 후 심폐 지구력이 늘었음을 한눈에 볼 수 있네요. 




두 제품 모두 일상생활에서 언제나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졌는데, 트레이닝 난이도 조절을 사용자가 가능하니 편하신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라톤, 달리기, 농구, 축구, 수영 등 호흡이 필요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필요한 용품이 될 것 같습니다.







단,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감기나 호흡기 염증들이 있으신 경우에는 세균에 감염될 여지가 있으니 사용을 잠시 중단해주시는 것이 좋고, 그 외에도 자연기흉이나 늑골 골절이 있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세척이 중요한만큼 분리세척이 가능하고, 사용하신 후에는 건강을 위해 반드시 청결을 유지해주세요. 


가격은 파워브리드가 12만원 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울트라브리드가 2만원 중반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본 폐활량 늘리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위의 링크는 오늘의 주제인 파워브리드, 울트라브리드 없이 일상생활에서 운동을 통해 폐활량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기재하였습니다.







오늘의 핵꿀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