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갱비스트라고 아시나요?


스팀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난투를 하는 게임인데요.




퓨디파이, 대도서관, 윰댕, 똘킹 등 다양한 인기BJ들이 플레이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어떤게임인지 모르실 분들을 위해 간단한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처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나와 싸우는 게임입니다.


물론, 배경은 굉장히 살벌한 게임이니, 어린이들은 이용하면 안되겠죠?


아래는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www.indiedb.com/games/gangbeasts/downloads/gang-beasts-003-windows



링크에 접속하면 중앙에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보일텐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후 기다립니다.



해당 팝업창이 뜨면 다운로드가 진행되며, 수동으로 진행하길 원하는 경우 노란밑줄을 클릭하면 됩니다.


링크는 0.03 구버전 데모로, 최신버전을 즐기시려면 구매하셔야 합니다.


정식판 가격은 21,000원으로 친구랑 할 수 있는 멀티게임과 맵들을 지원합니다.




비록 데모버전이지만 있을 거 다 있고, 어떤게임인지 알기에는 충분한 것 같네요.


조작법은 생각보다 어려운데요.


wasd로 이동이 가능하며, ctrl은 눕기, shift는 두팔 들기, 마우스 왼클릭은 왼손 주먹(꾹 누르면 잡기), 마우스 우클릭 오른손 주먹(꾹 누르면 잡기), M은 발차기, ESC키는 메뉴로 돌아갑니다.



조작법이 어렵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그만큼 팔다리에 대한 제어가 생각보다 어려워요. 어쩌면 이걸 자유도가 높다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갱비스트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중독성 강한 병맛게임인 만큼 구매해도 후회 없을 것 같네요.




오늘의 핵꿀팁 !

댓글